돌출입 교정 클리닉

돌출입은 윗니와 아랫니가 앞으로 많이 튀어나오거나 위턱, 아래턱이 모두 앞으로 돌출되어있어 입이 앞으로 나와보이는 것을 말합니다. 이같은 경우 코에서 일직선으로 내려왔을때 코보다 입이 돌출되어있고, 입을 다물면 입술 밑 턱부분에 호두알같은 둥근모양의 주름이 생기기도 합니다.

교정치료 후 치아와 잇몸이 같이 안쪽을 향해 들어가므로 턱선이 갸름해져서 만족도가 환자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교정치료입니다.

%eb%8f%8c%ec%b6%9c%ec%9e%85-%ea%b5%90%ec%a0%95

아래의 내용을 읽고 자신에게 해당된다고 생각되시는 곳에 체크하신 후 점수를 모두 합해주세요.
5~19점 : 미약한 돌출입 가능성 / 20~40점 : 보통 돌출입 가능성 / 40점 이상 : 돌출입 확실

  1. 입을 벌리면 송곳니보다 더 바깥쪽에 있는 이빨이 보인다. ( 2점 )
  2. 턱이 작다는 생각이 든다. ( 3점 )
  3. 코 성형을 해도 코가 별로 높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. ( 4점 )
  4. 얼굴 윤곽수술을 했는데도 얼굴 인상이 좋아지지 않았다. ( 4점 )
  5. 옆 모습에 자신이 없고 사진을 찍으면 항상 입 부분이 어색하다. ( 4점 )
  6. 입술 아래쪽으로 턱 사이에 움푹 파인 곳이 없고 편평하거나 오히려 볼록하다. ( 6점 )
  7. “원숭이 같다” “촌스럽게 보인다”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. ( 6점 )
  8. 웃을 때 잇몸이 보인다. ( 10점 )
  9. 코 끝에서 턱 끝까지 자를 댔을 때 입술이 자에 닿는다. ( 15점 )
  10. 입을 꽉 다물지 않으면 벌어져 있을 때가 많다, 의식적으로 입을 다물면 턱 끝에 호두 주름이 잡힌다. ( 15점 )